A/S
1. 본 제품은 전기안전인증을 필한 제품이므로,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
2. 정상적 사용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본사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3. 제품 A/S 발생시 문제점 및 의문사항에 대한 문의는
A/S고객센터(070-8802-1603) 또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소모품의 경우 반품은 불가하며 A/S 발생시 출고 1주일(7일)이내 무상교환 가능합니다.
1.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한 날로부터 1년이며 보증기간 내 문제가 생기는 경우 교환 및 수리해 드립니다.
2. 보증기간이 지난 후의 고장은 실비로 유상 수리 합니다.
3. 보증기간 내라도 보증 규정에 해당 시 무상교환 및 수리에서 제외됩니다.
1. 사용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고장
2. 부당한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고장
3. 구입 후 운반 및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
4. 보증서가 없거나, 보증서의 소정 사항 미 기재 및 임의로 글자를 정정했을 때
5. 천재지변 및 소비자 과실에 의한 발생 비용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1. 초기 불량은 물품 수령 후 1주일(7일) 이내에 발생한 제품(하드웨어 하자 및 불량)을 대상으로 합니다.
2. 제품을 보내실 때 공장 주소로 요청서를 작성하시어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3. 부품의 호환성과 제품에 대한 미숙,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업체명 : ㈜명장이에스디 | 사업자등록번호 : 690-87-02044
[22769] 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 30 시그마프라임 6층
대표번호 : 032-575-1601 | 고객센터 : 070-8802-1603 | Fax : 032-421-8599 | E-mail : mjesd0603@naver.com
Copyright by Myungjangesd.